皆さん。お元気?(모두 잘 지냈는지...?)

그동안 여러가지 일들이 생겨서 개인적으로 좀 정신이 없었습다.. ^^;
꾸준히 여기를 찾아주신 여러분들에게 그동안 소식을 전하지 못함에 있어 심심한 위로(?)를 드리며 간략하게나마
보고를 올리도록 하겠슴다. (먼가 대단한게 나올거라고 기대는 하지 마시길... 여러분이 아는 대로 풀팔은 비밀을 좋아하는 성격이라서... 풀팔팔팔)
첫번째로는 일본에 온 큰 목적이 일단 실패로 돌아갔습니다. ㅠㅠ 슬픈 일이지만, 어쩔 수 없는 일이기도 하지요.
머.. 어떻든 저떻든 해도 개인적으로는 진도 7이상이라서...크헐 머 어쩌겠습니다.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본인이 모자란 일인 것을... ^^; 훌훌 털고 일어 나려고 하는데 아직까지 여진이 좀 있네요... (룡팔을 본받도록 해야겠네요... 벌써 몇번째 겪는 일일텐데.... ^^;)

얼굴은 잊혀질 것 같은데...그건 어렵지 않은 것 같은데 말이죠... ^^; 그 이외는 잊기가 좀 어렵네요.
머... 덕분에 블로그도 게을리하고 고생도 좀 하고 있슴다..풀팔팔팔

두번째로는 최근의 생각이기도 하고 회사의 일적으로도 그렇고...
일본에 온 업무적인 목적도 실패로 돌아갈 듯합니다.
헉, 그러고 보니 일본에 온 큰 두개의 목적들이 벌써 전부 실패로 가려고 하고 있군요... 어떻게할까요?
...라기 보다는 두번째는 내가 임베디드로 전향하는 것을 원했던 것이 아니었다..라는 것을 알게 된것 같습니다.
사견(私見)으로 임베디드 쪽은 앞으로 한국이나 IT분야에서 굉장히 각광을 받을 것으로 생각됩니다만,(지금 유명해진 명텐도도 그렇듯이.... ) 그 이외로도 관련된 상당히 많은 부분들이 급부상될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아직 정확히 생각이 정리된 것이 아니기 때문에 머라고 이야기 할 수는 없지만, 일단은 지금까지 해왔던 기술들을 한단계 더 업글시키는 것이 좋겠다라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생각이 정리되면 아마도 한국으로 돌아갈지, 여기서 좀 더 있을지가 결정이 될 듯합니다.

세번째로는 그동안 많은 분들이 응원(?)차 일본을 다녀 가셨다는 겁니다.
어머니나 형님, 전pd, 돈스, 향린 교회 조헌정목사님 등등... 물론 저 몰래 다녀가신 분들도 계시다는 것이 나중에 첩보를 통해 밝혀졌습니다만, (조심해라 우상x!!! 형이 그리 싫더냣! ^^) 제가 활동을 게을리하는 바람에 소식전달이 늦어졌네요... 쩝.

네번째로는 그와중에 그래도 일본어 능력시험 2급에 합격했다는 겁니다.
머... 일본에 7개월정도 생활해서 2급 합격이 머가 그리 대단한가...라고 하시는 분들이 아마도 대다수라고 생각됩니다만,.... 제가 드리고 싶은 말은....

'늬들이 와봣!' 라는 겁니다. 깔깔깔깔 지송... -_-a
어쨋든 개인적으로 게을러서 공부를 하지 않은 것도 있지만, 매일 아침부터 밤까지 일하는 중에 공부를 하는 것은 좀 어렵네요...(그다지 훌륭한 인물인 아닌 관계루다가...크헐~) 덕분에 엄청 걱정했었는데...
정말 겨우 겨우 넘었습니다. 아슬아슬하다고 해야하나... 결국 찍은 문제로 넘어 갔다고 해야하나... 크헐헐헐...
어찌됐든 시험과는 별개로 어디가서 굶어 죽지는 않을 듯한 회화정도는 된다고 생각합니다.
뻥치구 있네~ 용 사진
위에는 '뻥치고 있네~'라고 하는 돈스같은 녀석들이 있을 것을 우려해 증거사진으로 올려드립니다. 풀팔팔팔~
좋구나~~~~~~~~~~~

이정도네요... 그동안 너무 안썼더니 쓸 내용들이 좀 더 있지만, 오늘은 이쯤에서 자중하고.. ^^;
특별히 약속은 못하겠지만, 종종 글로 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개인적으로는 많은 생각을 하고 있는 요즘이지만, 새로운 계획과 새로운 도전을 고민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인연을 위해서 과거청산(?)을 하려고 하고 있기도 하고, 나름대로 활동적으로 고민하고 있습니다.
걱정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자~ 여러분들도 뒤숭숭한 세상을 도전적으로 함 생각해 보심이 어떻실런지... ^^;

ps.
축하할 일이 있네요.
박상훈 선수 애아빠 되었네요... ^^;추카추카
원돈희 선수 곧 이사합니다. 많은 승룡스와 창스의 도움을 바랍니다. ^^;(차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크헐~)

아 참... 최근 엔고(円高) 현상으로 돈많이 벌고 있구만.. 이라는 이야기는 좀 자중 해주삼... ^^; 속쓰리니까...
기본적으로 많이 받아야 많이 버는 거고, 여기서 돈쓰면 암 상관없응게...(머.. 송금은 하고 있긴 하지만...)

さ~皆さん。これからも宜しくね!!
頑張れ~プルパル~。

+ Recent posts